정성과 투명성·전문성 확보이
심사과정 공개 확대 등을 통한 설계공모심사의 공정성과 투명성·전문성 확보이다.
우선 공모당선 경력이 있는 ‘민간 건축사의심사위원위촉’을 통해 실무 중심의 전문성을심사에 적극 반영하고,심사위원구성을 다양화해 공정성을 강화했다.
각 분야에서 전문성과 실무경력을 갖춘 예술인 및 관련 전문가 중 자격요건을 갖춘 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심사위원후보 자격은 △문화예술의 창작, 비평, 연구, 기획, 교육 분야에서 10년 이상 종사하거나 활동한 자 △문화일반·복지, 지역.
◀앵커▶ 전북교육청 공사 입찰을 둘러싼심사위원명단 유출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이례적으로 '수사중지' 결정을 내리기로 했습니다.
피의자를 추적할 단서가 부족하지만, 그렇다고 사건을 종결하기에는 증거를 무시하기 어려웠던 것으로 해석되는데요.
피의자를 특정할 만한 단서가 부족하다는 이유에서다.
22일 전북 전주완산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총 41억 규모의 전북도교육청 과학교육원 전시체험관 사업을 둘러싼심사위원명단 유출 및 거래 의혹에 수사 중지 결정을 내렸다.
경찰 관계자는 "심사위원명단 매매를 권유했다는.
8월 19일 더팩트는 유태오가 제82회 베니스국제영화제 다큐멘터리 부문 골든글로브 임팩트상심사위원으로 발탁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유태오는 배우 자렐.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은 문화예술분야심사위원후보자를 공개 모집한다.
문화예술분야 공모사업에서 공정하고 체계적인심사를 운영하고자 2년 단위로 모집하고 있다.
모집 분야는 문학, 시각예술, 음악, 연극, 무용, 전통예술, 다원 예술, 생활 문화, 문화 일반.
국제영화제 처음 참석하게 돼 기뻐" 배우 유태오가 제82회 베니스국제영화제 다큐멘터리 부문의 첫 번째 골든 글로브 임팩트상심사위원이 됐다.
배우 유태오가 '골든글로브 임팩트상'의 국제심사위원으로 발탁됐다.
칸필름마켓 관계자·영화음악감독·감독·배우·프로듀서·비평가 등 영화계 각 분야 전문가 9인이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